follow us!
youtube
    꼬마형
    이모랑
SNS
Co-work Program
하품스튜디오는 동역자를 기다립니다. 하품 코워크 프로그램으로 함께할 수 있습니다.
자세히 알아보기
[/vc_column]
contact
070.4110.0828 studiohapoom@naver.com
정다운 콘텐츠 공작소. 유튜브 채널 [꼬마형] [이모랑]
17162
page-template-default,page,page-id-17162,ajax_updown,page_not_loaded,,side_area_uncovered_from_content,qode-theme-ver-9.1.3,wpb-js-composer js-comp-ver-4.11.2.1,vc_responsive

Newsletter

2020년 5월 뉴스레터

작성자
하품스튜디오
작성일
2020-05-04 17:38
조회
105


우리의 신앙과 삶을 돌아보게 했던 4월을 잘 보내셨는지요? 그 인고의 시간을 지나 이제 희망을 품게 하는 봄 앞에 선 우리 모두에게 박수를 보냅니다. 확진자의 수가 줄어들고, 교회들이 다시 문을 열고, 다시 일어서기 위해 노력하는 우리 주변을 돌아보며 안도를 하는 한편 우리에게 이 시기를 통해 알게 하신 것들에 대해 다시 한 번 생각합니다. 고통을 통해 알게된 값진 것들을 잊어버리지 않고 새로운 봄에는 새로운 축복 속에서 일상을 살아가시기를 기도합니다. 

하품의 새로운 소식들


정부지원사업
기독교 관련 사업이라는 점과 수익모델을 새롭게 만들어야 한다는 점은 정부지원사업 선정에 매우 불리한 조건이라 사업선정에 어려움을 경험하고 있지만 사업계획이 점점 더 발전하고 선정에 조금씩 가까워지고 있다는 점이 위로가 됩니다. 하지만 여전히 도전은 끝나지 않았습니다. 현재 서류심사를 기다리는 사업이 몇가지 더 남아 있으니 계속해서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콘텐츠 무료 공개
지난 4월 코로나사태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교회들에 작은 도움이 되고자 영상 콘텐츠 중 일부를 다운로드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40여개의 교회의 신청을 받아 영상을 공유하였고 많은 교회들이 이러한 영상을 필요로 한다는 것을 알 수 있었습니다. 앞으로 하품의 영상 콘텐츠가 더 많은 교회들에서 사용될 수 있고 널리 알려질 수 있는 계기가 되었기를 바랍니다. 또한 앞으로도 하품이 이러한 역할을 감당할 수 있도록 기도해 주세요. 


새로운 콘텐츠
바이블벌룬 영상이 런칭한 가운데 새로운 영상들이 속속 업로드 되고 있습니다. 벌써 세 편의 아담 이야기가 모두 공개 되었고 재미있는 주제가도 공개되었습니다.  개학연기로 어려운 작업환경 속에서도 감사하게 꼬마형의 부활절 관련 이야기도 공개되었습니다. 


서울대학교 어린이병원 기증
올해에도 작년과 마찬가지로 어린이날을 즈음하여 서울대학교 어린이병원에 물품을 기부하게 되었습니다. 올해는 하품을 대표해 스위치디자인랩의 만들기 키트가 300개 기증되었습니다. 치료로 힘든 시기를 보내는 어린이들과 가족들에게 작은 위로가 되기를 기도해 주세요. 

기도제목

1주 (5/3-5/9)

  • 가정의달을 맞은 모든 어린이들과 가정이 행복하도록: 가정의달 누군가의 자녀인 우리들은 부모님을 생각합니다. 또한 부모인 분들은 어린이날을 맞아 어떻게 하면 아이들을 즐겁게 해 줄 수 있을까 고민하고 있지요. 가정에 달에 서로에게 사랑을 전하는 자녀가, 부모가 되기를 바랍니다. 아무도 외로운 사람이 없는 따스한 가정의 달이 되도록 기도해 주세요. 

  • 코로나 이후 하품의 방향을 위해서: 코로나 사태를 통해서 영상 콘텐츠의 필요를 다시 한 번 확신할 수 있었습니다. 또한 콘텐츠를 통한 하품의 사역이 앞으로 다가올 시대에 더욱 중요함을 알 수 있었습니다. 이렇게 중요한 사명을 감당해야 하는 하품에게 더 치열한 기도와 생각이 필요할 것입니다. 하품이 가장 필요하고 좋은 콘텐츠를 위한 방향을 잘 잡고 나아갈 수 있도록 기도해 주세요. 


2주(5/10-5/16)

  • 교사들의 사명감을 위해: 코로나 사태를 통해 의료진의 사명감이 얼마나 중요한지 체험할 수 있었습니다. 우리 아이들의 미래는 교사들의 사명감에 의해 좌우될 것 입니다. 때늦은 등교를 앞둔 아이들이 이제 학교로 돌아갔을 때 아이들이 학교를 그리워 했던 것처럼 선생님들이 학생들을 사랑하는 마음으로 맞이할 수 있도록, 또 사명감을 갖고 교육에 임해줄 수 있도록 기도해 주세요. 또 모든 선생님들이 스승의 날에 즈음하여 힘든 상황 속에서도 제자들을 통해 위로받으며 일할 수 있도록 기도해 주세요.

  • 하품에 협력자들을 위해: 코로나 사태로 모든 분들이 어려움을 겪고 있는 가운데 어려움 속에서도 변치 않는 마음으로 하품에게 도움이 되어주신 여러 협력자, 동역자 여려분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하품과 함께하는 많은 분들도 코로나 사태로 어려움들이 찾아 왔을까 걱정스러운 마음입니다.  모든 협력자, 동역자 여러분들에게 하나님의 위로와 회복의 시간이 주어지기를 기도해 주세요. 


3주(5/17-5/23)

  • 오프라인 등교를 앞둔 학교와 학생, 학부모를 위해: 이제 코로나로 가지 못했던 학교로 돌아갈 시간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역사상 한 번도 경험하지 못한 짧은 학기가 될 것이고 여러가지로 혼란스러운 학사일정이 될 것입니다. 그러나 이 시기에 아이들의 학교 생활만은 전보다 더 즐겁고 희망찬 것이기를 기도해 주세요.

  • 스위치디자인랩 오프라인 수업: 코로나 사태의 안정화로 스위치디자인랩에서 오프라인 수업을 중단하고 온라인 수업으로 대체해 수업을 계속해 왔습니다. 이제 앞으로 수업을 오프라인과 온라인 수업을 어떤 방식으로 병행하며 진행할지 고민해야 할 것입니다. 가장 좋은 방법으로 수업을 진행해가고 발전시킬 수 있도록 기도해 주세요. 


4주(5/24-5/30)

  • 어린 연령대의 범죄가 사라지도록: 최근 성착취 범죄의 범인들이 검거되며 우리를 놀라게 했던 것은 그들의 연령대가 매우 낮고 미성년자도 포함되어 있었다는 사실입니다. 또 차를 훔쳐 인명사고를 낸 범인들이 중학생이었다는 사실도 충격을 주었습니다. 보호받고 자라나야 할 아이들이 오히려 범죄를 일으킨다는 사실도 놀라운데 그 범죄의 질이 매우 흉폭함에 안타까운 마음을 금할 수 없습니다. 그들이 어떠한 이유로 그런 범죄자가 되었는지 알 수 없지만 또 그런 아이들이 생겨나지 않도록 사회가 범죄자가 되기 전에 아이들을 품고 방치하지 않을 수 있도록 기도해 주세요. 

  • 성경적 오류가 없는 콘텐츠 제작을 위해: 성경 관련 콘텐츠를 만들기 위해서는 많은 성경적 학습과 고민이 필요함을 영상을 만들며 많이 경험하게 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종종 오류를 범하고 논란의 여지가 생겨 영상을 수정하거나 다시 만들기도 합니다. 영상을 제작하는 모든 사람들의 눈을 밝혀주시고 지혜를 더하셔서 오류가 없으면서도 남다른 아이디어로 영상을 만들 수 있도록 기도해 주세요.